(주)제이지파트너스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제이지파트너스의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주)제이지파트너스는 프로젝트 의뢰 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확인 및 마케팅 자료로써 귀하의 원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최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 있습니다.
■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회사명, 담당자 : 상담 신청 등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2- 이메일주소, 홈페이지, 연락처 : 상담 신청 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3- 기타 선택항목 : 웹 컨설팅을 위한 기초 자료 확보
4-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다만,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로 고객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사명, 담당자, 이메일주소, 홈페이지, 연락처, 기타 선택 항목을 1년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주)제이지파트너스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 고객님이 프로젝트 의뢰를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개인정보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