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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링크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의 유저들이 직접적인 키워드 검색을 통해 나오는 다양한 검색 결과에 관련 업체의 광고가 노출 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혹은 제품에 대하여 직접 검색했을 때 노출이 되며, 클릭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만 과금이 되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광고비 지출이 가능하며, 효과적인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자사에 맞는 키워드를 최대 10만개까지 등록하여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해 찾아온 이용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내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활동이 일어날 수 있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 시스템 내에서 예산/시간/지역/매체 등 설정을 통해 전략적인 검색광고 운영이 가능하며, LOG, 에이스카운터, CPC가드, 구글 애널리틱스 등을 통해 부정클릭을 확인 및 차단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 네이버에서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브랜드검색 광고의 비용은 상품 유형, 광고 노출 기간(최소7일~최대90일),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 수(최근 30일 조회 수) 합계에 따라 산정됩니다. 단, 브랜드검색을 구매하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집행이 가능하며, 브랜드 키워드가 아닌 일반 키워드로는 브랜드검색을 집행 할 수 없습니다. 시즌에 맞는 소재 등록 및 최대 5개 까지 등록 가능한 소재의 특성을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관심을 많이 받는 이벤트 또는 행사 등을 판단할 수 있으며, 이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쇼핑검색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네이버 PC/모바일 유저들의 직접적인 키워드 검색을 통해 나오는 네이버쇼핑 검색결과 화면에 상품 이미지와 정보를 노출하는 판매 유도형 광고 상품입니다. 고객이 특정 상품에 대하여 직접 검색했을 때 노출이 되며, 클릭을 통해 쇼핑몰에 접속을 해야만 과금이 되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광고비 지출이 가능하며, 상품의 이미지와 가격 등이 바로 보여짐으로써, 고객의 결정에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광고주는 쇼핑검색광고 진행을 위해 네이버 쇼핑에 입점 되어있는 상태여야 하며, 스마트스토어로 진행 시 프리미엄 로그분석서비스가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쇼핑몰을 위한 광고로 패션의류, 패션잡화, 식품, 출산/육아, 가구/인테리어, 스포츠/레저, 화장품/미용, 생활/건강, 디지털 가전, 액세서리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상품을 노출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파워컨텐츠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 네이버에서 정보 탐색 의도가 높은 키워드에 대해 광고주가 직접, 블로그 등으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의 ‘파워컨텐츠‘ 영역에 제목, 설명 등의 정보와 썸네일 이미지가 함께 노출되며, 검색광고와 마찬가지로 클릭이 일어났을 때에만 과금이 되는 상품입니다. 광고주는 파워컨텐츠 광고 진행을 위해 자사 블로그에 네이버의 검수 기준에 맞는 정보성 또는 상품형 컨텐츠를 업로드하여야 하며, 광고 진행 전 해당 컨텐츠에 대한 검수를 진행 해야 합니다. 파워컨텐츠 광고는 의료, 금융, 교육 등 서비스를 나타내는 ‘정보형‘ 키워드와 가구, 화장품, 식품 등 현물과 관련한 ‘상품형‘ 키워드로 분류됩니다.
다음 키워드검색
다음 검색광고 다음 통합검색 및 다음 내외부의 유저들이 직접적인 키워드 검색을 통해 나오는 다양한 검색 결과에 관련 업체의 광고가 노출 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혹은 제품에 대하여 직접 검색했을 때 노출이 되며, 클릭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만 과금이 되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광고비 지출이 가능하며, 효과적인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자사에 맞는 키워드를 최대 10만개까지 등록하여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해 찾아온 이용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내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활동이 일어날 수 있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 시스템 내에서 예산/시간/매체 등 설정을 통해 전략적인 검색광고 운영이 가능하며, LOG, 에이스카운터, CPC가드, 구글 애널리틱스 등을 통해 부정클릭을 확인 및 차단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