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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_모바일배너
네이버_모바일배너 네이버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지원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입니다. 시간, 지역, OS,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등 강력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광고주님의 모바일 웹으로 이동하거나, 앱 실행,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한 랜딩 유형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브랜딩 배너 640x170 사이즈의 이미지형 띠배너로, 네이버 모바일 홈 주제판 중 뉴스, 연예, 스포츠 지면 등에 노출됩니다. 서브배너 네이버 모바일 내 뉴스, 스포츠, 연예, 지식iN 등 서브 지면에 노출됩니다. 640x240 사이즈의 통이미지 혹은 애니메이션 삽입, 동영상 삽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_주제판
메인 주제판 모바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광고주가 가지고 있는 새로운 정보, 노하우, 꿀팁 등의 유용한 콘텐츠를 이용자에게 제공하여 브랜드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브랜드에 맞는 주제판을 선택하여 콘텐츠 DA를 집행함으로써, 스스로 찾아온 이용자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관심사 타게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과 PC 주제판에 동시에 노출되므로,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광고 reach 를 넓힐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언론보도_기사송출
언론보도_온라인 기사 송출 온라인 언론사를 통해 노출되는 영역입니다. 정보성 혹은 홍보성 등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는 기사 콘텐츠를 송출할 수 있으며 지면에 따라 네이버, 다음 등 포털 매체 뉴스영역에 연동되어 노출됩니다. 기사 정보를 활용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확산과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