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ervice
DA
구글_배너광고(GDN)
구글_배너광고 구글배너(GDN)는 주로 온라인 언론사 홈페이지의 기사 지면 부근 배너형태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언론사 외 제휴 홈페이지 및 앱 등 광범위한 지면으로 노출이 가능하며,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GDN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특정 지면 노출 지정 혹은 제한이 가능하고, 성별,연령,관심사, 관련성 높은 기사 등 상세한 타겟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생중계 중간광고
생중계 중간광고 생중계 중간광고는 네이버 스포츠(PC,모바일)에서 프로야구, 해외야구, 해외축구 등인기 주요 경기의 생중계 시, 중간 광고 타임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입니다. 생중계 중간광고는 동영상 플레이 전에 재생되는 전광고 와 경기 중간에 재생되는 중간광고로 구분됩니다. 생중계 광고의 타겟은 대부분이 남성이며, 주요 연령층은 20대~40대 입니다. 2040남성들을 위한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기에 적합한 광고 상품입니다. 생중계 중간광고는 15초 소재 1구좌 당 판매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네이버 타임보드
타임보드 타임배너는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 광고 상품입니다. 1일 24개의 시간대 중 광고주님께 의미 있는 시간대를 선택해 집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유저의 이용 패턴에 맞춰 시간대별 광고 단가를 차등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배너에 스틸 이미지를 노출하거나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거나 영역을 확장하여 HD급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롤링보드
롤링보드 롤링배너는 네이버 초기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인터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풍부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CPM 상품입니다. 연령, 성별, 지역별로 유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마우스 오버, 드래그, 동영상 재생 등 이용자의 참여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서칭뷰
서칭뷰 서칭뷰는 네이버 PC 통합 검색결과 페이지 우측 최상단에 동영상을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검색어 매칭 동영상 광고 상품으로 검색의도를 가진 사용자에게 노출됩니다. 노출과 동시에 5초간 자동 재생 후 일시 정지합니다. 관련 카테고리의 일반 명사 키워드에 매칭되어 노출되며, 키워드set 단위로 입찰이 가능합니다. 1주일 단위로 입찰이 진행되며 낙찰 시 1주 동안 독점 노출됩니다.